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저번에 첫 교통사고에 관해서 글을 썼듯이, 9월 초에 교통사고가 났었는데... 아직도 수리를 못하고 있다. ^^;;;
공식 전문바디샵에서 수리를 하기로 했고 견적을 받은 후 예약을 잡았으나, 부품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2주 후로 미뤄지고 또 2주 후로 미뤄지고를 반복하니 나의 남편은 부정적인 의심이 무한히 싹트기 시작했다. 우리 차 무시하냐! 부품이 왔는데 업무상 미루는 거 아니냐는 등등... 나는 사실 아무 생각이 없다. 평소에도 아무 생각 없이 살고 있다고 난 생각한다. 왜냐면 그런 부정적인 생각은 더욱더 감정소모가 심해서 내 코가 석자인 나로서는 그냥 생각 안 하고 사는 게 났다. 그런 의미에서 뉴스도 안 본다. ㅋㅋㅋ
어쨌든, 그런 의심을 잠재우듯이 테슬라에서 직접 메일이 오더라. 땡땡샵으로 부품이 언제 도착할 예정이라고.... 신기했다. 나름의 고객서비스인가? 확실하게 부품이 왔음을 확인했으니 이제는 진짜 수리가 되겠지. 최대한 빨리 잘 뒷탈없게 수리가 되었으면 좋겠다. 더 이상 차 때문에 신경 쓰기 싫어서 이걸 샀는데 목적에 맞게 잘 써보자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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